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상적인 결혼식을 위한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부엉이전국모래자랑 2020. 6. 14. 00:38

본문


이상적인 결혼식을 위한 유용한 정보



네 것이든 친구든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지루하고 시간 소모적인 과정이 될 수 있다.


이 글에 나와 있는 조언은 그 특별한 날을 가능한 한 잊을 수 없는 날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지침을 제공해야 한다.




결혼식에서 종교는 큰 역할을 하고 결혼 생활에서도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미래의 배우자와 그들의 가족과 함께 종교에 대해 토론하여 그들의 신념에 대한 강한 이해를 발전시켜라.




직접 케이터링을 하고 있다면 코스트코는 웨딩푸드를 많이 절약할 수 있는 곳이다.


도매점에서 쇼핑을 하면 일반 슈퍼마켓보다 훨씬 더 많은 달러를 받을 수 있다.


친구들에게 음식값을 나눠 달라고 부탁해봐.




온라인으로 웨딩드레스를 구입하는 것은 적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단, 변경 작업이 필요할 경우 시간을 허용하려면 중요한 날 전에 주문을 잘 해야 한다.


나는 결혼했을 때 내 가운에 100달러밖에 안 썼는데, 그것을 바꾸는데 200달러를 더 썼다.


이 추가 비용을 예산에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신이 누구인지를 반영하는 요소를 선택해 개인별 결혼식을 계획할 수 있다.


당신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결혼 주제를 고르시오.




일생 동안 진심으로 소중히 간직하고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양질의 웨딩사진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멋진 경험을 기록하기 위해 전문 사진작가를 고용하고 필요할 경우 이를 위해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십시오.




드레스에 딱 맞게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하지 마.


다른 운동선수들이 말해주듯이, 너무 빨리 살을 빼면 머리가 가벼워지고 탈수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넌 중요한 날을 위해 너무 오랜 시간을 계획했잖아.


네가 제일 하고 싶지 않은 일은 제단에서 기절하는 거야.


대신 코르셋이 있는 드레스를 구입하여 유연성을 높이십시오.




결혼 계획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는 교통이다.


리무진과 택시는 탑승하지 않은 사람들이 호텔까지 태워다 줄 수 있도록 노력하라.


결혼식에서 과음한 손님들에게도 좋은 생각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DJ에게 제공하고 싶은 것은 분명하지만, 리스트에 올리고 싶지 않은 노래도 포함시키고 싶은 것이다.


아마도 헤비메탈, 컨트리 음악, 혹은 전 여자친구가 만든 특별한 음악일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도 이것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사진을 찍는 동안 손님들이 기다리고 어울릴 수 있는 장소를 반드시 마련하십시오.


신부 파티 사진을 미리 찍으시오.


신랑 신부와 함께 찍은 부모 사진도 미리 촬영할 수 있고 리셉션에서 하객들의 대기 시간도 줄일 수 있다.




결혼식 피로연 장소의 조명이 흐리게 표시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록 이것이 사소해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첫 번째 댄스 파티에서 낮은 조명 설정과 나머지 축하 파티에서 더 밝은 설정을 원하는 옵션을 원한다.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장소와 조명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지금쯤이면 결혼식과 리셉션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습득하게 되었으니, 자신만의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여 기억할 만한 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이런 손으로 고른 팁들은 신랑과 신부를 위해 중요하고 매우 기억에 남는 결혼 경험을 디자인하는 데 많은 스트레스와 번거로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