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택 소유자의 보험 정책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부엉이전국모래자랑 2020. 6. 14. 00:36

본문


주택 소유자의 보험 정책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방법



TV를 켜거나 잡지를 열거나, 라디오를 듣거나, 거리를 몰릴 때마다 집주인의 보험 광고에 노출된다.


이 팁들을 이용해서 집주인의 보험에 실제로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보십시오.


광고에 설득당하지 마라.




임대인 보험은 임대인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당신의 집주인이 건물을 덮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소지품은 보호되지 않을 것이다.


홍수나 화재, 도난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물건을 보호하기 위해 직접 보험을 들어야 한다.




집 안에 화재경보기를 너무 많이 둘 수는 없다.


보험회사는 당신 편이고 그들은 집을 그들이 돈을 잃고 당신은 귀중한 기억을 잃게 되는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만들기를 원한다.


연기나 일산화탄소 탐지기의 양을 늘림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보험 회사가 당신이 가능한 한 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을 보게 하고 있다.




추적장치와 알람을 설치하면 집주인의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집을 안전하게 유지함으로써, 보험 회사는 당신에게 더 적은 돈을 청구할 것이다.


시스템을 설치하는 즉시 보험 회사에 경고하여 가능한 한 빨리 보험료에 대한 저축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안 시스템이 갖춰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년 지불하는 돈을 5퍼센트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중앙 또는 경찰서가 당신의 보안 시스템의 일부인지 확인하여 강도 행위가 적절히 기록될 수 있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집주인의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저당물을 갚아라.


보험회사들은 집을 소유한 사람들이 집을 더 잘 관리해 줄 것이라고 믿고 더 신뢰한다.


따라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낮은 연간 보험료를 제공할 것이다.


담보대출금을 전액 토닥거릴 때는 즉시 보험에 전화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소유지에 있을 수 있는 허가를 받았든 없었든 상관없이 당신의 소유지에 있을 때 받는 모든 부상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다.


이 나라의 시스템은 말이 되지 않지만 침입자는 당신을 고소할 권리가 있다.


주택 소유자의 보험에 적시에 가입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를 통해 주택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회사의 이력과 안정성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제출해야 한다면 그들이 청구금을 지불할 것을 보장할 것이다.


이것은 정책을 개시한 후 분기별로 해야 한다.




홍수가 나거나 산사태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면 추가 홍수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많은 표준 정책은 수해를 커버하지 않지만, 당신은 종종 정부를 통해 수해와 산사태 피해를 커버하는 정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집에는 화재경보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많은 새로운 집들이 이미 그것들을 제자리에 두었다.


집에 물건이 없으면 방마다 하나씩 설치해야 한다.


검출기를 설치하면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현실을 제쳐두고, 보험료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보험회사들은 단지 당신이 돈을 쓰기를 원한다.


이것이 그들이 돈을 버는 방법이다.


따라서 집이 손상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호 기능을 포기하지 않고 수익성 향상을 위해 이러한 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